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인사말

인사말

삼육부산병원교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멀리 떨어진 분들도 영원한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귀한 기회를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삼육부산병교회""예수의 믿음과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성도들이 모인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특히 본 교회는 죄와 죽음과 사단으로부터의 유일한 구원의 길 되시는 구주로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합니다.

구원의 유일한 길은 오직 예수를 믿음으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구원받은 성도들이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본 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대로 안식일(토요일)을 거룩히 지키고, 

하나님께서 인류의 건강을 위해서 주신 건강에 관련한 여러 법칙들도 지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법칙들은 절대로 등한시 되어서는 안되는 것이며 또한 하나님이 주신 축복으로 받아들여져야 합니다.
이 법칙 속에는 하나님의 사랑이 담겨져 있고, 인간의 행복은 이 하나님의 법칙에 순종함으로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미국 로마린다 대학에서 1976 - 1988까지 약 2만 명의 캘리포니아 거주 재림교인들과 일반인을 연구한 결과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 결과의 보고에 따르면 재림교인은 일반인보다 평균 수명이 7년을 더 사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심장질환, 암, 중풍 들이 일반인과 비교해서 현저히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재림교인들의 탁월한 건강은 미국, 노르웨이 덴마크, 네덜란드에서도 연구되었으며 그것이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2003년 영국의 옥스퍼드 대학교에서는 Diet, Life Expectancy, Chronic Disease라는 책을 출간했습니다.
이 책 역시 재림교인들의 식습관 수명 그리고 만성질환과의 관계를 설명하는 책입니다.
이 모든 것은 하나님의 계명을 순종하는 것이 우리에게 얼마나 큰 축복이 되는 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오늘날 이 시대에 가장 큰 비극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그분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데 있습니다. 

모든 불행과 슬픔은 여기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혹 여러분이 지금 곤경 가운데 계십니까? 혹 건강을 잃었습니까? 참된 진리의 길을 발견하기를 갈망하십니까?

본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방송은 그런 분들에게 참 소망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할 뿐 아니라 

그리스도인의 참된 삶의 표준이 되는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침으로 모든 사람으로 하여금 건강과 행복한 사람이 되도록 인도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재름을 준비하는 지혜로운 백성을 만들도록 하는 것에 본 방송의 목적이 있습니다.


top